슈퍼마켓이나 시장에서 장을보면 물건을 담아주는 비닐봉지. 물론 환경을 생각해서 가능한 장바구니나 가방을 들고다니는 편이지만 간혹가다 급하게 물건을 살때는 도리없이 비닐봉지에 물건을 담아올수밖에없다. 그렇게 계산을 하고 담아올땐 편리했는데... 막상 집으로 가지고 오면 이게 또 애물단지가 따로없다. 버리자니 다음에 쓸일이 분명히 생길것같고... 모아두자니 하나둘 늘어만가서 몇십개의 비닐봉지가 주방 싱크대 서랍 여기저기서부터 냉장고 위, 김치냉장고 사이까지 여기 뒹굴 저기 뒹굴 난리도 아니다. 이럴때 깔끔하게, 그것도 필요할때 쉽게 쓸수있게 정리하는 비법이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친절한 라이너스씨와함께 이리뒹굴 저리뒹굴 굴러다니는 비닐봉지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자!

 

 

준비물은 간단하다. 다쓰고 남은 각티슈통만 있으면 OK~ 옆에는 정리할 비닐봉지들이 쌓여있다.ㅎ;

 

 

먼저 검은 비닐봉지부터... 검은 비닐봉지의 몸통 부분을 각티슈통 안으로 밀어넣고 손잡이 부분을 위쪽에 위치하게 둔다. 음... 마치 검은 비닐봉지가 반신욕하는것같은 모습이군.ㅎㅎ;

 

 

그런 다음... 다음 타자인 노란 비닐봉지를 앞서 걸어둔 검은 비닐봉지의 손잡이 부분을 통과하여 넣어준다.

 

 

그런 다음 역시 노란 비닐봉지의 몸통 부분을 각티슈통안으로 쏘옥 밀어넣어준다.

 


 

이젠 다른 검은 비닐봉지를 노란 비닐봉지 손잡이를 통과하여 넣어준다.

 

 

그런 다음 다시 노란 비닐봉지를 안으로 쏘옥 넣고 검은 비닐봉지는 역시 손잡이만 보이게 남겨준다.

 

 

한번 더 해볼까? 다시 검은 비닐봉지 손잡이에 하얀 비닐봉지를 통과하여 넣어준다.

 

 

하얀 비닐봉지의 몸통 부분은 각티슈통안으로 쏘옥, 손잡이 부분만 남겨준다. 이런식으로 반복하여 가지고 있는 모든 비닐봉지를 각티슈통안으로 밀어넣어주면 정리 끝~ 어때요? 간단하죠~

 

 

이제 수납된 비닐봉지를 사용해보도록하자. 비닐봉지가 필요할때면 비닐 봉지의 손잡이를 잡고,

 

 

마치 각티슈 뽑듯이 스윽 뽑아주면... 흰봉지의 몸통에 걸려있던 검은 비닐봉지의 손잡이 부분이 같이 딸려올라온다.

 


 

이렇게...ㅎ

 

 

그리고 다시 검은 비닐봉지의 손잡이를 잡고 스윽 뽑아주면...

 

 

검은 비닐 봉지는 뽑혀나오고 노란비닐봉지의 손잡이가 딸려올라온다.

 

 

이렇게... 이 방법이면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비닐봉지도 각티슈통 안으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넣어버리고, 필요할때마다 각티슈통에서 비닐봉지를 쏙쏙 뽑아서 쓰기만하면 되니 무척 간편하다.^^

 

 

이상으로 처치곤란인 비닐봉지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조금만 관심을 기울여보면 크게 돈을 들이지않고도 생활을 편리하게 할수있는 방법은 정말 많은것같다. 모쪼록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의 정리(?) 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라이너스의 생활의꿀팁은 계속된다. 쭈욱~ ^^

 

+자매품: 비싼 케이블 정리박스 NO! 초저렴 컴퓨터 선정리 요령!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재미있으셨나요? 그렇다면 연애사용설명서를 '구독' 해보세요^^
            
     
  1. BlogIcon 울트라맘
    2017.08.28 09:09 신고

    그냥 집어넣기만 해도 되니 좋은데요.
    넘 잘보고 갑니다.

  2.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7.08.28 09:54 신고

    그냥 큰 봉지에 담아 놓고 사용을 하는데 이런 방법이
    있네요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3. BlogIcon in사하라
    2017.08.28 12:31 신고

    비닐봉지 정리 때문에 골머리 앓고 있었는데 한 번 해봐야겠어요ㅎ

  4. BlogIcon 핑구야 날자
    2017.08.28 12:49 신고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잘 보고 갑니다

  5. BlogIcon 멜로요우
    2017.08.28 13:58 신고

    신기하네요!! 그냥 비닐봉지는 서랍안에 다 넣어놔서 정리가 안되었었는데;;

  6. BlogIcon IT넘버원
    2017.08.28 15:34 신고

    완전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7. BlogIcon *저녁노을*
    2017.08.28 16:25 신고

    쏙쏙..빼 사용하면 편리하지요.ㅎㅎ

    잘 보고가요

  8. BlogIcon 작은흐름
    2017.08.28 18:39 신고

    오오오! 꿀팁이네요! 당장 정리해봐야겠어요!

  9. BlogIcon Bliss :)
    2017.08.29 02:37 신고

    저두 이렇게 써요. 전에는 작게 접어 사용했는데 이 방법이 훨씬 더 편한 것 같아요^^ 꿀팁 나눔 좋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10. BlogIcon 버블프라이스
    2017.08.29 02:49 신고

    와.. 아이디어가 굿입니다.
    저도 따라해봐야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1. BlogIcon Deborah
    2017.08.29 05:18 신고

    오..의외로 간단한 팁인데 왜 몰랐을까요? 하하하 정말 짱이네요

  12. BlogIcon 몰드원
    2017.08.29 08:04 신고

    좋은정보 잘 보고 가네요

  13. mi향
    2017.08.31 09:34 신고

    이렇게 좋은 정보를...감사합니다
    저두 버리기만 하던 비닐봉다리...유용하게 사용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