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는 어떤 여성분께 이런 질문을 받았다. 바로 잘 튕기지(?) 못해서, 이별을 통보받았다는 사연...ㄷㄷ; 솔로 분들이 보시면, 분명히 어떤 배부른 자식이! 버럭!, 하실테지만 사실 튕기는것도 연애의 기술 중에 하나다. 먼저 그 여자 분의 안타까운 사연을 잠깐 소개한다.

제게는 사귄지 반년쯤 된 남자친구가 있었답니다. 처음에는 저한테도 잘해주고 좋았어요, 그런데 한달 전쯤부터는 만나자고하면 바쁘다고하고, 혹시 만나도 피곤하다고 빨리 들어간다고 하고..ㅠㅠ 그러더니... 얼마 전엔 헤어지자고 하더군요. 자기가 먼저 사귀자고 해놓고... 나쁜놈! 이유를 물었더니,

"미안하다. 니가 딱히 잘못한 건 없는데... 그냥 니 주장이 없는, 너의 그런 수동적이 태도가 싫어. 차라리 나한테 화도 내고, 튕기기도하고... 차라리 그런게 더 매력있는거 같다. 무슨 결혼한 사이도 아닌데 벌써부터 너한테 더이상 설래이는 감정이 안느껴지네."

...이러더라구요. 제가 애교가 좀 없는 편이긴한데... 그렇다고 제가 바람을 피운것도 아니고, 오빠한테 나쁘게 대한것도 아닌데... 그리고 정말 한결같이 오빠를 사랑했었는데... 그런 제게 남겨진 건 이별 뿐이네요... 정말 너무 잘해주기만하는 바보같은 여자보단 조금씩 튕기고, 여우짓도 하고 그런 여자들이 더 매력적인건가요? 아님 이 오빠가 좀 이상한걸까요? 한번 이런 경험을 하고나니... 제가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하고... 또 이렇게 될까봐 무섭기도 하고... 민망함을 무릅쓰고 문의드려봅니다. 도와주세요, 라이너스님.ㅠㅠ

... 중략 ...

+작가의 말
'연애사용설명서'의 글들이 '연애는 멜로가 아니라 다큐다'라는 이름의 책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출판사와의 협의로 기출판된 내용은 예고편으로 남겨놓구요, 나머지 글들과 앞으로 포스팅되는
글들은 예전처럼 연애사용설명서(만남편, 연애편, 이별편)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교보문고] [리브로]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11번가 도서] 책 보러가기~*
 



Daum 아이디가 있는 분은 구독+해보세요, 연애에 관한 상큼한 팁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