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다양한 영화관들이 있지만... 진주쪽에선 그나마 주차와 필자의 집(평거동)에서 접근성이 좋은 엠비씨네 CGV 진주를 자주 이용하곤한다. 그리고... 솔직히 시설은 비슷비슷한데 달콤한 카라멜맛 팝콘을 좋아하는 필자로썬 이상하게 롯데보다 CGV 매점의 팝콘이 더 맛있다는 느낌적인 느낌 때문에 더더욱 CGV만 이용하게 되는거같다.^^;


각설하고... CGV 회원(무료 가입 가능)이라면 누구나 일년에 한번씩은 팝콘과 음료 콤보 세트를 공짜로 받을수있다고하는데... 그래서 오늘도 친절한 라이너스씨가 하나하나 상세하게 준비했다. CGV 생일콤보 무료쿠폰으로 팝콘, 음료 영화볼때 꼭 챙겨먹자! [생일변경방법] 두둥!



아, 보기만해도 군침이...ㄷㄷ;



일단 CGV 생일 콤보란... CGV 회원의 생일을 축하하며 CGV에서 하사(?)하는 자애로운 팝콘과 탄산음료 2잔이다. 물론 생일 쿠폰이라지만, 저 아웃백이 그렇고, 빕스가 그렇듯... 꼭 생일에만 사용하란 법은 없는데... 회원정보에서 생일 날짜만 변경해주면 1년중 한번은 언제든 사용가능하다는 사실. 이때 싱일 기간 변경을 PC와 CJ ONE 어플에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 먼저 CJ ONE 어플에서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하겠다. CJ ONE 어플을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고 접속후 로긴!



메인화면에서 맨 오른쪽에 숨겨진 버튼을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갈수있다. 설정으로 들어가서 회원정보 관리를 누르자.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자.



그러면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회원정보가 나오는데... 기간 변경하는 곳이 안보인다. 일단 보호된 정보 확인을 눌러주자.




휴대전화 인증, 이메일인증, 본인인증... 세가지중 원하는 방식으로 인증하도록하자.



휴대전화번호 인증으로 선택하고 인증번호를 발송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자.




생년월일을 변경해주자. 설정한 생일을 기준으로 15일 전후에 사용할수있는 생일쿠폰이 발급된다.



아래에 나와있는 본인 휴대전화번호로 생일쿠폰이 등록되었다고 문자가 올것이다.



기간 변경과 동시에 휴대폰으로 날아온 문자. CJ ONE 생일 축하드려요 앱>나의쿠폰에서 생일쿠폰 확인하세요. 하고 문자 메세지가 왔다.



이제 앱을 굳이 깔기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PC 홈페이지 상에서 생일을 변경해보도록하자. 먼저 로그인을 해주고 우측 상단에 회원정보 수정을 눌러주자.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한다.



이제 생년월일을 아래쪽에 있는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해주면, OK! 똑같이 문자 메세지가 날아온다.




이제 생일이 변경되었고, 생일쿠폰이 발급되었으니 본격적으로 팝콘을 받으러, 아니 영화를 보러가자.^^; 진주 CGV에 도착. 오늘 볼 영화는 몬스터 호텔 3! 인크레더블2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몬스터호텔3로 낙찰.



매표소에서 발권및 생일콤보 쿠폰을 받을수도있지만 그냥 자동 발매기에서도 쉽게 발급가능하다.



이때 주의할점은 영화를 보지않고 생일콤보만 먹을수는 없으며, 영화티켓 한장을 뽑으면 생일콤보가 뒤에 딸려 나오는 방식이다.



발권된 영화입장권. 몬스터호텔3 더빙판이다.ㅎ 조조할인에 신한 러브 체크 할인 카드(한달에 한번 7천원 캐쉬백 할인) 신공을 써서 공짜로 봤다. 이정도면 체리피커? ㄷㄷㄷ;



영화입장권 밑에 CGV생일콤보쿠폰이 딸려나온다. 씨지브이의 선물.ㅋ



영화관내 매점으로 달려가 생일쿠폰을 내밀고 CGV 생일콤보를 주문했다. 탄산음료 2잔과 팝콘 하나가 제공된다. 이때 알아두시면 좋은게, 탄산음료가 싫으신분들을 위해 에이드로 무료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원래는 추가금을 내야하지만 생일쿠폰사용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팝콘도 어니언팝콘, 치즈팝콘, 달콤팝콘, 반반 등... 추가금없이 다양하게 업그레이드 및 옆그레이드 가능하다.



필자가 선택한 음료와 팝콘! 두둥! 양이 엄청나다. 이제 영화와 함께 즐겁게 팝콘과 음료를 즐기시면 된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