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회사 업무가 너무 바빠 포스팅도 못하고 있다가 여느때처럼 어떤 글들이 베스트 글로 올라왔나, 아는 블로그 이웃분들이 혹시 베스트 뉴스블로거로 올라오시진 않았나. 하면서 이주의 특종 공지 글을 열었습니다. 아, 이런 글들이 특종감이구나... 언감생심 꿈도 못꾸겠지만 나도 특종 한번 해보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들을 하며 스크롤을 내리던 순간. 커피잔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어디서 많이 본 사진. 헉!

바로 제가 아니겠습니까^^; 순간 한 2~3초정도는 심장이 멈춘듯 했습니다. 어제도 3시간밖에 못잤는지라 혹시 꿈을 꾸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에 다시금 눈을 비비고 봐도 역시 제 닉네임이 맞았습니다^^ 제 블로그에 대한 평은...

공감가는 연애 이야기와 국내외 여행 정보가 가득하다.

...더군요. 사실 여행을 테마로 잡고 블로깅을 해나가던 중 우연찮게 연애 관련 소재거리가 머리속에 떠올랐고 글로써 옮겼는데 예상 밖에 큰 사랑을 받았네요. 본의반 타의반으로 거의 시리즈처럼 써나가게 되었는데요. 아마 베스트 블로거란 타이틀도 연애관련 글과 관련해서 받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솔직히 요즘 들어 제 블로그의 정체성에 대해 살짝 고민 중이었답니다. 연애글이냐 여행글이냐... 하지만 블로거뉴스에서 답변을 내려주시네요. 연애이야기와 국내외 여행 정보...^^

여행과 연애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기대하게 된다는거...

시작의 설래임이 있다는거...

그 안에서 행복을 느낄수있다는거...^^

저도 여러분들이 기대와 설래임, 행복을 느낄수 있는 그런 글을 쓰고싶습니다. 제가 오늘의 기쁨을 얻게 해주신 블로그 이웃님들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H에게도...^^

완연한 봄기운과 함께 행복한 주말되세요~
사랑합니다^^

2009.4.10. 라이너스 올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재미있으셨나요? 그렇다면 연애사용설명서를 '구독' 해보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PLUSTWO
    2009.04.11 13:27 신고

    축하합니다.
    그리고 저도 사랑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3. BlogIcon 천상한별
    2009.04.11 21:56 신고

    와우............완전 축하드립니다 ㅋ

  4. BlogIcon iPod Art
    2009.04.11 22:59 신고

    축하드립니다~ 기대와 설레임, 행복..^^

  5. BlogIcon 도꾸리
    2009.04.12 14:04 신고

    무자게 추카드려요~
    역시 라이너스님~~
    부럽습니다~

  6. BlogIcon 맛짱
    2009.04.12 15:43 신고

    우와~~ 그동안에 이렇게 기쁜 소식이 있었군요,
    황금펜촉으로 선정된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참! 라이너스님 파뤼는 언제 할거예요??
    꽃다발 준비해서 가게요~ㅎㅎㅎ

  7. BlogIcon Fallen Angel
    2009.04.12 22:58 신고

    축하합니다...^^.

  8. BlogIcon 로카르노
    2009.04.13 00:39 신고

    라이너스님~~~이제사 축하를 해드려서 죄송해요~
    베스트 뉴스블로거 선정되신거 정말 정말~축하드려요^^

  9. BlogIcon labyrint
    2009.04.13 01:40 신고

    축하드려요. 블로거 뉴스 중 연애부분은 썰렁한 경우가 많았는데, 어쩌면 연애부분 두개의 글로 황금펜을 받은 분은 라이너스 님이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10. BlogIcon 이름이동기
    2009.04.13 11:07 신고

    완전 축하만빵빵빵빵 !!! 드립니다 ~>ㅡ< >>ㅑ ~!~!~!
    라이너스님 또 다른 테마 제대로 잡으셨는데요 !!! ㅋㅋㅋㅋㅋㅋㅋ
    쭈욱쭈욱 이야기 계속해주세요 ~ ㅎㅎ

  11.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4.13 11:13 신고

    라이너스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일들로 가득 되세요~

  12. BlogIcon 루비™
    2009.04.13 11:26 신고

    어.....근데 어제 이글 보고 분명히 댓글 쓴거 같은데...
    내 댓글 어디 갔어...ㅠㅠ

    라이너스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폭죽 팡팡~!!!

    앞으로의 활약 정말 기대되구요~
    더 좋은 글로 만나뵙길 바래요.

  13. BlogIcon 수우º
    2009.04.13 19:00 신고

    우와왕!! 축하드려염!! ㅋㅋ
    멋져요 ~ 멋져!! 꺄아 ~~
    난 언제 황금펜? ㅠㅠ 워낙 하다 말다 해서 ㅠㅠ ㅋㅋㅋ 추카드려용

  14. BlogIcon 박씨아저씨
    2009.04.14 09:46 신고

    아이고 인사가 늦었습니다.ㅎㅎㅎ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앞으로로 좋은글 사진 많이 부탁드려요^^
    부부싸움 글 잘읽었습니다.ㅎㅎㅎ

  15. BlogIcon 해나스
    2009.04.14 13:28 신고

    아...이런 것은 제일 먼저 축하드렸어야하는데
    게으름을 지대로 피워서 축하가 넘 늦었어요....
    그 늦은만큼 축하는 하늘만큼 땅만큼 많이 많이 드릴께요.
    축하드립니다~~ㅎ

  16. BlogIcon 한량이
    2009.04.14 20:13 신고

    오늘에서야 봤네요..

    가끔 들러서 글일고 가는데.. 정말 글 맛나게 쓰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늘 제글도 추천 감사드리구요..

    왜이렇게 글을 잘쓰시는데 은펜인가 했더니 드디어 금펜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17. BlogIcon 쿠쿠양
    2009.04.15 15:06 신고

    오우 추카드려요~~ 저는 아직 은펜. 크흑 ㅠ..ㅠ

  18. BlogIcon 밥먹자
    2009.04.17 20:00 신고

    우워~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사이드바 보니까 프로필 사진도 바뀌고...ㅎㅎ

  19. BlogIcon 지크스나이퍼
    2009.04.24 10:20 신고

    와 ㅋ 늦었지만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마디로 왕 부럽네요 ^^

  20. JJY
    2009.04.30 10:13 신고

    라이너스님 축하드려요~ ^^

  21. BlogIcon 나그네
    2013.12.26 19:30 신고

    완전축하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