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남 진주시 평거동에 거주중인 라이너스 씨. 진주 피자헛, 피자스쿨,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반올림피자, 7번가피자 등 다양한 피자를 배달이나 매장 방문등으로 시켜먹고 있었는데... 그중 라이너스 씨네 가족 입맛에 가장 맞는건 뭔가 정통 미국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피자였다. 그래서 돌고돌아 도미노피자. 그것도 주로 슈퍼슈프림류로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그래도 약간은 아쉬움이 남았던 게 원래 라이너스 씨가 가장 좋아했던 피자인 파파존스 피자가 진주에는 없었다는 사실이었다.

그리고 작년 가을쯤 어느날 쌀국수를 먹으러 혁신도시가 있는 충무공동 드림어반스퀘어에 갔다가 파파존스 피자 가맹점주를 모집한다는 포스터를 보고 괜시리 마음이 설레었다. 드디어, 진주에서도 파파존스를 먹을 수 있게 되는 건가! 그리고... 드디어 작년 12월중순에 파파존스 진주점이 상대동에 생겼다! 그래서 준비했다. '진주에서도 드디어 파파존스 피자를? 경남 진주 맛집 파파존스 진주점 추천!(+할인 꿀팁)'편! 두둥!

진주에서도 드디어 파파존스 피자를? 경남 진주 맛집 파파존스 진주점 추천!(+할인 꿀팁)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을 하고 픽업을 하러 갔다. 현재 파파존스의 공식 모델은 걸그룹인 아이브인데 아이브 특별이벤트로 라지 사이즈 이상 7천 할인,  신한카드 탑스 회원들은 라지 사이즈 이상은 35프로 할인,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이상+콜라을 주문하면, 골드링 또는 치즈롤 크러스트와 사이즈 업을 해주는 할인이벤트를 하고있다. 라이너스 씨는 신한카드 탑스 제휴할인이 가능해서 35프로 할인 달성! 여기도 1+1 행사를 가끔한다던데 다음에 하면 꼭 챙겨먹어줘야겠다.^^;

오픈 한지 얼마안되서인지 매장 내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이것밖에 못찍었다.ㅠ 테이블은 딱 하나라 매장식사보단 주로 방문 포장 위주로 운영하는 매장인 거 같다. 개인적으로 부산에 살때 즐겨찾았던 부산 부경대 경상대 점에서는 매장이 있었던 기억이 있고, 김해점은 테이블이 2개는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와서 먹기는 좀 힘들듯? 그리고 주차장도 따로 없어서 바로 와서 딱 포장해 가기에만 적합한 것 같다. 매장밖에는 배민 라이더 분들이 픽업을 하러 많이 오셨던데 상대동에 있다보니 라이너스 씨가 사는 평거동 신안동 방면으로는 배달이 안되는 게 아쉬웠다.(배민, 땡겨요, 요기요, 네이버주문으로 주소지 넣고 다 시도 해봐도 안된다.ㅠㅠ) 상대동이고 충무공동 넘어가는 길목에 있다보니 왠지 혁신으로는 배달이 될지도? ^^; 영업시간은 월,화,수,목,토,일 11:00 ~ 21:30 라고 한다. 

픽업을 해서 집으로 돌아왔다. 파파존스의 공식 모델은 걸그룹인 아이브! 파파존스에서는 존스 페이버릿, 수퍼 파파스,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아이리쉬 포테이토, 브라우니 등의 메뉴가 유명한데... 라이너스 씨는 기본형을 좋아해서 수퍼 파파스로 선택! 

 

수퍼 파파스의 모습! 파파존스의 레귤러 사이즈는 1~2인용, 라지 사이즈는 3인용, 패밀리 사이즈는 5인용 정도라고 하는데... 크긴 정말 크다! 대충 체감상 도미노 피자 라지(L) 사이즈보단 훨씬 크고, 중간(M) 사이즈 2개를 합친 정도의 양이 아닌가 싶다. 우리 가족은 어린이 2명에 어른 2명이니 딱 적당히 좋은듯?

수퍼파파스의 확대한 모습. 토핑도 풍성하고... 뭔가 미국스러운 맛이라 좋다. ㅎ 

토핑과 치즈가 잘 어우러져 있다. 다시봐도 침이 꼴깍.

라이너스 씨는 특히 파파존스의 도우(빵) 부분을 좋아하는데 뭔가 다른 피자보다 더 두툼하고 고소한 느낌이다. 빵부분을 별로 안좋아해서 남기는 편인 뭉이도 여기 도우는 맛있는지 남김 없이 다 먹는다고...

피클과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도 잘 들어있다.

 

라이너스 씨의 손과 비교해도 한조각이 제법 크다. 패밀리 사이즈의 위력!

라이너스 씨가 좋아하는 갈릭 디핑 소스에 듬뿍 찍어 한입~ 그래, 이맛이야. 이제 부산갈때마다 굳이 파파존스를 사먹지 않아도 된다!

피자는 콜라와 함께~ 

초딩입맛인 수현이의 입맛에도 맞는듯. 다른 피자는 시큰둥했던 거 같은데... 여기껀 한조각이 제법 큰데도 두조각 뚝딱! ㅎ

평거동에서 무려 왕복 40분 거리를 무릅쓰고 다녀온 파파존스 진주점.ㅋㅋㅋ 어지간히 먹고 싶었었나 보다. 앞으로도 종종 이용하는걸로....ㅎㅎ; 지금까지 친절한 라이너스 씨의 '진주에서도 드디어 파파존스 피자를? 경남 진주 맛집 파파존스 진주점 추천!(+할인 꿀팁)'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