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햇살 뜨거운 여름. 바다와 수영복의 계절이 왔다! 원래 지금쯤이면 멋진 몸매로 해변을 누비기위해 많은 젊은 남녀가 헬스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야하는 시기지만... 안타깝게도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람이 많은 헬스장보다 집이나 야외에서 홈트(홈 트레이닝)로 운동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그래서 라이너스 씨와 뭉이님도 한동안 아파트 헬스장보단 주로 집이나 인근 공원을 달리며 홈트를 하곤했는데... 사실 헬스장은 실내이기 때문에 아무(?) 옷이나 편한 옷을 입으면 되었는데... 야외에서 운동을 하다보니 땀 흡수라던가 기타 기능성 피트니스 웨어의 필요성이 절실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홈트용 레깅스로 딱! 스웨덴 감성의 여성 피트니스웨어 마이티 솔로! 두둥!

 

스웨덴 감성의 여성 피트니스웨어 마이티 솔로! 

 

마이티 솔로의 깔끔한 박스 패키지. 스웨덴 브랜드이지만 물류창고가 한국에도 있어서 주문하고 1, 2일이면 받아볼 수 있다.

 

언박싱의 시간. 상자를 뜯어보자. 강하고, 빠르게, 마이티 솔로가 되자. 라고 적혀있다.^^

 

깔끔한 패키지. 왼쪽부터 마이티 솔로 요가복 & 피트니스웨어, 여름 스포츠백, 기타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색이다.

 

방수에 가벼운 재질이라 운동복이나 수영복 등을 넣어도 괜찮을 것 같다.

 

마이티 솔로가 당신에게 보내는 메시지.^^ 스웨덴 브랜드인 마이티 솔로는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디자인, 여성들이 꾸린 팀에 의해 여성에게 최적의 피트니스복을 만들고 있다고... 

 

먼저 탑(상의). 브라탑 형태로 앞쪽에 마이티 솔로라고 로고가 새겨져있다.


뒤편의 모습. 삼각형 세개가 마이티 솔로의 브랜드 이미지인듯. 참고로 마이티 솔로는 유럽권에서는 많이 알려져있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덜 알려진 스웨덴 브랜드다.

 

브라탑의 살이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이며, 안쪽에는 패드(뽕)를 넣을 수 있다.

 

바로 이 부분을 벌려서 패드를 제거하거나 추가할 수 있다.

 

레깅스(하의)의 모습. 그냥 바닥에 놓고 보면 약간 벙벙해 보이지만. 막상 입으면 몸에 착 감긴다.

 

역시 엉덩이 부분이 마이티 솔로라고 로고가 새겨져있다. 허리 부분은 밴딩 타입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본격 착용샷. 모델은 뭉이님께서 수고해주셨다. 마이티 솔로 스톡홀롬 메시 레깅스는 4WAY 스트레치 소재로 요가를 할때도 옷의 신축성이 좋다보니 전혀 불편함이 없다고...

 

홈트레이닝으로 웨이트트레이닝을 할때도 몸을 착 잡아주는 느낌이 좋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안다르 제품보다 비교적  노출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몸의 근육의 움직임을 보면서 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남의 시선을 신경 안써도 되는 홈트용으로 딱인듯.


상의 하의 사이즈는 XS에서 XL까지 있고, 사진의 모델은 상하의 모두 M 사이즈를 입었다.

 

뒤편의 모습. 브라탑 부분의 밴딩은 몸을 잘 잡아주지만 드러나는 부분과 간섭이 없어서 무척 편하다고... 뒷 모습. 자세히 보면 브라탑 부분은 망사 소재로 되어있어 통풍이 원할하다. 

 

다리 부분도 사선으로 된 망사로 포인트를 줘 다리를 보다 날씬해 보이게 한다.

 

본격(?) 러닝(런닝)하러 가는길. 상의에 옷을 걸친다면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야외에서 본 뒷 모습. 실내에서보다 자연광에서 더 예뻐 보인다. 레깅스와 탑이 몸의 군살을 감춰주고, 블랙 색상이 몸을 보다 날씬하게 보이게 해준다. 마이티 솔로 Stockholm은 땀배출이 극대화되고 땀을 흘렸을 때도 빠른 건조가 되는 기능성 소재로 무더운 여름 야외운동에도 OK. 

 

앞에서 소개했던 여름 스포츠백. 운동용으로, 외출용으로 가볍게 활용 가능할 듯하다. 그외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착용샷은 www.instagram.com/mightysoloofficial/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

 

코로나로 움츠러든 요즘, 운동할 곳이 없다고 핑계대기 보다 집에서, 가까운 공원에서라도 마이티 솔로 레깅스와 함께 건강과 몸매를 유지해보시는 건 어떨까? 지금까지 친절한 라이너스씨의 '홈트용 레깅스로 딱! 스웨덴 감성의 여성 피트니스웨어 마이티 솔로, Stockholm 컬렉션!' 리뷰였습니다.^^

 

<마이티솔로 여름 스포츠백 무료 캠페인>

1. 캠페인코드: KOREA15 

2. 캠페인 코드 혜택: 15% 가격 할인, Stroll Sports bag (스트롤 스포츠백) 무료 제공(재고 없어질시 자동 종료)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mightysolo.com

 

포스팅에 소개된 제품은 리뷰용으로 MIGHTY SOLO에서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